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자유게시판

언론보도

카테고리 언론기사
제목 [FAMTIMES]호주워킹홀리데이 출국 전 한국에서 초기정착부터 취업까지 준비
작성자 GBC
작성일자 2019-10-29
조회수 3






[FAM TIMES(팸타임스)=유현정 기자] 한국사회에서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워라밸이 보장되는 해외취업의 관심도가 급증 하고 있다.

해외취업의 대표적인 비자로는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들수 있는데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의 경우에는 지원 가능 연령이 만18세 이상 ~ 만 30세 이하로 해외취업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이 까다롭지 않은 만큼 대한민국 젊은 청년들은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해외경험을 쉽게 할 수 있다. 누구나 갈수 있는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려면 뚜렷한 목표를 갖고 철저한 계획을 세우는게 중요하다.

이에 성공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꿈꾸는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해 호주법인 취업 전문회사 오즈커리어 주관으로 오는 2019년 11월2일(토) 서울현대교육재단에서 워킹홀리데이비자 취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로 바뀔수 있는 호주생활인만큼 이번 설명회 에서는 개개인에 맞게 1:1 맞춤 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카페의 메뉴처럼 시티잡, 호텔리어, 요리사, 농장, 데미페어 등 내가 원하는 직업을 골라갈수있는 잡CAFÉ 컨셉의 워킹홀리데이프로그램도 소개한다고 전했다.

막연히 현실도피성으로 떠나는 워킹홀리데이 시대는 끝났다.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서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똑똑하게 활용하는 지원자들에게 한국에서 채용확정 후 출국은 시간절약 뿐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는 부분이 큰 강점이 될 수 있다.

채용 관계자에 따르면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이외에도 단기취업비자인 407비자, TSS 482비자 등 설명회를 통해 호주취업 후 이민에 대한 정보와 호주로 취업을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올바른 취업 로드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호주취업비자인 TSS비자를 취득한 후 3년이상 근무할 경우 호주 영주권 취득 자격이 주어진다.

2019년 호주취업 마스터셰프 채용 박람회의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카카오톡 ‘오즈커리어’ 또는 오즈커리어 웹사이트,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즈커리어는 시드니 KOTRA가 선정한 글로벌 지역 전문가로 영사관의 취업분야 자문 역할을 하고 있는 전문 Recruitment & Training 에이전시로, 10년간 국내 대학들과 KOTRA, 산업인력공단 및 다른 공공기관들과 호주취업,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호주요리사 취업을 포함해 최근 7년간 약 3,500명의 호주 국내외 구직자를 위한 연지 기업의 인재 채용 및 포지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주 AHRI(호주인적자원협회), RCSA(채용 및 컨설팅 서비스 협회) 정규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KOTRA에서 진행하는 취업 박람회에 참가해 한국인 구직자 대상으로 성공적인 호주 해외취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오즈커리어 카카오톡 

오즈커리어 웹사이트

오즈커리어 공식페이스북(한국)

오즈커리어 공식페이스북(호주)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