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FAQ

뉴스

제목 2019 제 3회 마스터셰프 호주 취업박람회 후기
작성자 GBC
작성일자 2019-11-13
조회수 6


지난 11월 1일, 2일 개최했던 제3회 마스터셰프 취업 박람회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호주 고용주가 직접 한국으로 초청되어 인터뷰부터 실기테스트, 그리고 고용 확정까지 지을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작년보다 지원자 분들 뿐만 아니라 언론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였었습니다.

보통 한국에서 해외취업을 하려면 고용주인터뷰는 온라인 상으로 진행되며 고용주가 지원자의 실력을 직접 볼 수 없기 때문에 그에 따른 필요준비서류가 많아 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준비해야할 서류가 많아질 뿐만 아니라 취업 확정까지의 소요 기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그런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드리기 위해, 또 한국에 계신 호주를 갈망하는 분들이 제대로된 취업처에 좋은 조건으로 취업되길 희망하며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기획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11월 1일 2일 양일간 진행되었던 행사 후기입니다.




2019.11.1일

제3회 마스터셰프 취업 박람회 시작

2시가 되어 본격적으로 행사가 진행된 이날 행사는 1차 인터뷰와 채용 설명회로 나뉘어 진행이 됐습니다.
설명회가 아닌 인터뷰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30분 전부터 대기를 해주셔서 박람회의 열기를 더해주셨습니다.

호주 멜번의 커뮨그룹에서 헤드셰프로 계신 앤소니 셰프님과 인터뷰를 보고 있는 지원자 분들입니다. 작년에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직접 한국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지원자가 많아 지치실 만도 하신데 한분한분 인터뷰라는 틀에 갇혀 있지 않고,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이야기 해 주셨어요.





행사장 지하 1층 강당에서는 호주취업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주는 설명회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트레이닝비자인 407비자, 호주 정식 취업비자인 TSS비자까지 비자에대한 설명과 호주에서 비젼있는 직업에 관한 이야기까지 호주에서 20년 가까이 거주하고 계신 호주취업 전문 컨설턴트의 생생한 현실이야기와 호주취업을 꿈꾸는 분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 내용들을 다룬 설명회였습니다.

설명회가 끝난후 1:1 상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2019.11월.2일 마스터셰프

생생 실기테스트 현장!





1일, 1차 인터뷰를 마치고 2일, 합격하신 분들의 실기테스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복장까지 완벽하게 갖춘 지원자분들을 보니 1차 인터뷰에서 발견하지 못한 눈빛과 열정을 볼수 있었습니다. 지원자 분들을 보면서 저 또한 긴장되고 설레더라구요! 실기테스트 현장에서는 모두 영어를 사용하였고 개인 테스트와 그룹 테스트로 나눠 진행되었습니다.

개인 테스트를 마친후 그룹 테스트에서 진행된 메인요리로는 Char-grilled chicken vermicelli salad 이 선정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메뉴는 실기테스트 당일날 알려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원해주신 분들 모두 메인요리까지 완벽하게 완성해 주셨고 뒷 마무리까지 완벽히 해주셨습니다.

이번행사를 통해 좋은 급여조건, 근무조건을 확정짓고 호주로 출국하시게된

 
TSS 482 비자

박*권님

 박*민님

김*욱님

박*혁님

김*태님

이*혜님

한*희님

배*이님

박*성님

서*전님

 

워킹홀리데이비자

유*희님

이*경님

박*아님

노*진님

김*석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운로드수 0